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예술/대중문화 >

[사진/영상] 내가 찍고 싶은 사진

내가 찍고 싶은 사진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윤광준
출판사
웅진지식하우스
출간일
2015.06.24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내가 찍고 싶은 사진
페이지 0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EPUB 파일크기 32 M
대출 0 / 2 예약 0
  • 콘텐츠 소개


    비슷해 보이는데 왜 어떤 사진에만 유독 눈이 갈까? 똑같은 장소에서 찍었는데 왜 전혀 다른 사진이 나올까? 사진 인구 500만 명 시대. 손안에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사진 찍는 세상이다. 네이버 《오늘의 포토》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사진 고수들의 응모작 중 매일 단 한 컷을 꼽는 코너로, 좋은 사진을 찍는 이들의 전시장이자 서로의 공감을 확인하는 축제의 장이다.『내가 찍고 싶은 사진』에는 《오늘의 포토》 선정작 137컷과 대한민국 사진 멘토 윤광준의 심사평을 9가지 유형으로 담았다.

    또 잘 찍은 사진을 선정하는 데에만 그치지 않고, 어떤 사진이 좋은 사진인지, 어떻게 하면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를 일반인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친절하게 알려준다.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좋은 사진을 볼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값비싼 카메라가 아니어도, 카메라 테크닉이 뛰어나지 않아도 좋은 사진을 잘 찍는 비결이 있다. 이 책을 통해 좋은 사진, 멋진 사진을 넘어 ‘내가 꼭 찍고 싶은 사진’에 도전해보자.

  • 저자 소개


    저자 : 윤광준
    저자 : 윤광준
    저자 윤광준은 글 쓰는 사진가. 일상의 소소함에서 재미와 가치를 찾는 생활 밀착형 예술인. 잡지 기자를 거쳐 작가로 변신한 이력도 여기에 기반한다. 음악과 여행, 글과 사진을 병행하는 그는 끊임없이 좋은 것을 볼 줄 아는 안목을 키우기 위해 분주하다. 최근엔 바우하우스에 심취해 유럽의 여러 도시를 드나들었다.
    네이버 〈오늘의 포토〉 심사위원을 지냈으며, 한겨레 문화센터에서 ‘잘 찍은 사진 한 장’ 강의를 진행 중이다. 중앙선데이에 〈윤광준의 新 생활명품〉을 연재하는 등 글과 사진, 문화 전반을 넘나드는 전 방위 칼럼니스트로 다양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작으로 《잘 찍은 사진 한 장》, 《소리의 황홀》, 《윤광준의 생활명품》 등이 있다.


  • 목차

    목차가 없습니다.

  • 출판사 서평

    출판사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