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소설/희곡 >

[프랑스소설] 타나토노트. 1

타나토노트. 1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베르나르 베르베르
출판사
열린책들
출간일
2013.05.30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타나토노트. 1
페이지 422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EPUB 파일크기 8 M
대출 2 / 2 예약 0
  • 콘텐츠 소개


    사후 세계를 탐험하는 영계 탐험자 ‘타나토노트’의 이야기를 다룬 『타나토노트』 제1권. 2068년 결성된 영계 여행단의 죽음을 넘나드는 이야기가 신화와 종교, 서스펜스와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삶과 죽음의 비밀을 풀어 내기 위해 두려움 없이 영계 여행을 뛰어든 타나토노트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통해 베르베르만의 무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다.

  • 저자 소개


    저자 :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은이 - 베르나르 베르베르(Bernard Werber)

    일곱 살 때부터 단편소설을 쓰기 시작한 타고난 글쟁이이다. 1961년 툴루즈에서 태어나 법학을 전공하고 국립 언론 학교에서 저널리즘을 공부했다. <별들의 전쟁> 세대에 속하기도 하는 그는, 고등학교 때 만화와 시나리오에 탐닉하면서 만화 신문 [유포리Euphorie]를 발행했고, 이후 올더스 헉슬리와 H. G. 웰스를 사숙하면서 소설과 과학을 익혔다. 대학 졸업 후에는 [르 누벨 옵세르 바퇴르]서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면서 과학 잡지에 개미에 관한 평론을 발표했다. 그리고 1991년 120여 회의 개작을 거친 [개미]를 발표, 이 작품으로 그는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주목받는 <프랑스의 천재 작가>로 떠올랐다.
    이후에도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타나토노트], [여행의 책], [아버지들의 아버지], [천사들의 제국]으로 짧은 기간 내에 프랑스에서는 물론(프랑스에서만 총 500만 부 판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읽히는 작가 중의 한 명으로 자리를 굳혔다. 그의 작품은 이미 3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1,500만 부가 넘게 판매되었다.

  •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 출판사 서평

    출판사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