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인문 >

[인문학일반] 상식(Common Sense)

상식(Common Sense)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토마스 페인
출판사
페이퍼문
출간일
2017.02.28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상식(Common Sense)
페이지 0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EPUB 파일크기 7 M
대출 0 / 2 예약 0
  • 콘텐츠 소개


    토마스 페인의 《상식론》(Common Sense)은 미국이 공화국으로 독립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독립이 가져오는 이익을 펼쳐 사람들에게 독립에 대한 열망을 불어넣어준 영향을 끼친 작품이다.

  • 저자 소개


    저자 : 토마스 페인
    토머스 페인(1737년 1월 29일 ~ 1809년 6월 8일)은 18세기 미국의 작가이자 국제적 혁명이론가로 미국 독립 전쟁과 프랑스 혁명 때 활약하였다. 영국의 퀘이커교도인 코르셋 제조업자 가정에서 태어나 13세까지는 학교에 다녔으나 가난 때문에 여러 직업을 전전하면서 정치와 사회제도의 모순을 체득하였다. 런던에서 만난 벤자민 프랭클린의 소개로 1774년 10월 필라델피아로 이주, 1776년 1월 《상식론》(Common Sense)을 출판하여 독립이 가져오는 이익을 펼쳐 큰 영향을 끼쳤다. 독립전쟁이 시작되자 N.그린의 부관으로 종군하는 한편, 《위기론》(The Crisis, 1776∼1783)을 간행, “싸움이 격렬할수록 승리는 빛난다”라고 하여 민중의 사기를 고무하였다.

  • 목차

    COMMON SENSE
    INTRODUCTION.
    OF THE ORIGIN AND DESIGN OF GOVERNMENT IN GENERAL,WITH CONCISE REMARKS ON THE ENGLISH CONSTITUTION.
    OF MONARCHY AND HEREDITARY SUCCESSION.
    THOUGHTS ON THE PRESENT STATE OF AMERICAN AFFAIRS.
    OF THE PRESENT ABILITY OF AMERICA,WITH SOME MISCELLANEOUS REFLEXIONS.
    APPENDIX.

  • 출판사 서평

    출판사 서평이 없습니다.